이민정, 오디션 끝장전 '1등들' 진행 도전…생애 첫 음악예능 MC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민정이 '1등들'로 생애 첫 음악 예능 MC에 도전한다.
오는 2월 처음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은 M.net '슈퍼스타K', SBS 'K팝스타', MBC '위대한 탄생', M.net '보이스코리아', JTBC '싱어게인',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SBS '우리들의 발라드' 등 모든 방송사들의 음악 오디션 1등들만 모여서 '1등 중의 1등'을 뽑는 오디션 끝장전이다.
'1등들'은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수많은 음악 오디션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후의 1등을 차지한 가수들이 모여 펼치는 차원이 다른 오디션 끝장전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1등들'을 이끌어 갈 MC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주인공은 '1등들'을 통해 생애 첫 음악 예능 MC에 도전하는 배우 이민정이다.
이민정은 다양한 작품에서 눈부신 미모,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유튜브 개설을 통해 그동안의 이미지와 반전되는 소탈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인 이민정과 '1등들'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주목된다.
이민정의 MC 합류와 함께 '1등들'에는 과연 어떤 1등 가수들이 합류할지도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1등들'은 오는 2월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