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문가영, 특별출연…우아함 가득한 분위기 [N컷]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이로운 사기' 배우 문가영이 천우희와 김동욱이 이끄는 이로운 사기극에 뛰어든다.
2일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연출 이수현) 측은 문가영의 특별 출연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이다.
문가영은 '이로운 사기' 12회에서 이로움(천우희 분), 한무영(김동욱 분) 사단이 짜놓은 작전의 승패를 가릴 핵심 인물 민강윤 역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흡사 여신과도 같은 기품과 고아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문가영의 자태가 담겼다. 사람들을 향해 살짝 띤 여유로운 미소에는 문가영 특유의 우아함이 깃들여 있어 '이로운 사기' 속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이에 적목을 잡기 위해 새로운 판을 설계 중인 이로움과 한무영 사단에 어떤 관계성으로 엮일지 주목된다.
'이로운 사기' 제작진은 "민강윤은 적목을 칠 새로운 작전에서 반드시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 하는 핵심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별 출연 다운 강력한 존재감으로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문가영의 활약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