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남편, 아내에 맥락 없이 잠자리 요구…부부 상담까지 받았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12일 방송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부부 관계로 갈등하는 '저울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종합문제세트 '저울 부부'가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금전 문제로 갈등하던 중, 남편이 갑자기 "안 해주잖아"라며 잠자리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른 갈등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작정 잠자리를 요구하는 남편은, 아내의 화가 풀리지 않은 상황에서 잠이 들때까지도 스킨십을 요구해 모두를 충격에 안겼다.

맥락 없는 남편의 잠자리 요구에 아내는 "남편은 모든 대화마다 '기승전돈', '기승전잠자리'다"라고 털어놨다. 이 문제로 부부 상담을 받기도 했다고. 상담가는 부부에게 아내의 마음을 이해해주고, 부부 관계를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지만 남편은 단지 부부 관계에만 초점을 맞춰 강요하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아내는 기분에 상관없이 매일 잠자리를 원하는 남편의 요구를 들어주기 어렵다고 털어놨다.

한편,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오은영 박사가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