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아내 김남주, 대장금 느낌"…요리 실력 자랑
'캠핑 인 러브' 2일 방송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MC로 나선 배우 김승우가 아내인 배우 김남주의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2일 오후 처음 방송된 MBN 새 예능프로그램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이하 '캠핑 인 러브')에서는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담겼다. 배우 김승우, 가수 홍경민, 코미디언 김지민, 결혼정보회사 대표 박정원이 MC로 나섰다.
출연자들이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자 홍경민이 "형수님이 요리를 엄청 잘하시지 않냐"라며 김승우의 아내 배우 김남주를 언급했다. '캠핑 인 러브' 미팅 당시 김남주가 김밥을 싸주기도 했다고.
이에 김승우는 "처음엔 아예 못했는데 지금 많이 늘었다, 지금 대장금 느낌이다"라고 자랑하며 김남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김승우가 김지민에게 연인인 코미디언 김준호의 요리 실력을 물었고, 김지민은 "아예 못 한다, 잘 만들어진 요리를 잘 시켜 드신다"라고 답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는 5060 싱글들이 캠핑카를 타고 인생 2막을 함께 즐길 여행 메이트를 찾아가는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