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남녀의 탐색…베일벗은 '에덴2' 포스터, 섹시 포즈+다크 감성

에덴2 포스터/IHQ
에덴2 포스터/IHQ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또 한 번 파격 행보를 선보일 '에덴2'의 포스터 '에덴 블랙'이 베일을 벗었다.

채널 IHQ 측은 25일 새 연애 리얼리티 '에덴2'의 포스터 '에덴 블랙'을 공개했다.

공개된 '에덴 블랙' 포스터에는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채 서로를 탐색하는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겼다. 상대방을 도발하는 이들의 섹시한 포즈와 다크한 감성이 보는 이들마저 긴장감을 느끼게 만든다. 특히 시즌1부터 이어져 온 '사랑에 빠지기 완벽한'이라는 문구가 더해지며 '에덴2' 청춘남녀들의 향후 행보를 벌써부터 궁금하게 한다.

제작진은 "새 시즌에는 자존심과 애정 사이에서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청춘남녀들의 동맹과 배신, 순정과 눈물 그리고 오직 '에덴2'에서만 볼 수 있는 욕망과 본능이 다 담겼다"며 "과감하고 거침없는 본능주의로 연애 관찰 리얼리티의 기준을 다시 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덴2'는 일반인 남녀 출연진이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방의 조건을 하나씩 추리해가며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로,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제작됐다. '에덴2'는 이전보다 더욱 본능에 충실해진 러브 장치와 청춘남녀들의 치열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11월15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