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타시겠습니까?" '환승연애2', X↔NEW 정거장 티켓 포스터 공개…15일 첫방

'환승연애2' 15일 공개

사진제공=티빙 ⓒ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4일 '환승연애2' 측은 '환승행 티켓'이 담긴 프로그램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2022년 07월15일 오후 4시 출발 예정인 연애 정거장 티켓이 담겨 있다. '다시 환승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담긴 티켓에는 전 'X 정거장'과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는 'NEW 정거장'이 표시되어 있어 청춘남녀들의 목적지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별한 전 연인과 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 'X 정거장'과 새로운 사람을 만나 풋풋한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NEW 정거장'을 향한 환승 티켓이 발권을 시작한 가운데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에는 어떤 사람들이 모여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써내려갈지 기다려진다.

앞서 '환승연애2'는 한 편의 청춘드라마를 써내려갈 새로운 연인들의 모습이 담긴 30초 티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었다. 이번에는 '환승연애2'만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포스터로 흥미를 높였다.

'환승연애2' 제작진은 "'X 정거장'과 'NEW 정거장' 사이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티켓을 쥔 청춘 남녀들이 과연 어떤 정류장을 선택하는지가 관전 포인트"라면서 "'환승연애2'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공감 티켓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환승연애2'는 오는 15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