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은지원x김종민, '자연스럽게' 합류…믿고 보는 예능 콤비

왼쪽 은지원, 김종민/뉴스1DB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은지원 김종민이 '자연스럽게'로 뭉친다.

4일 뉴스1 취재결과 은지원 김종민은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 합류해 시골 라이프에 도전한다.

KBS에서 '1박2일' 시즌3를 연출한 유일용 PD가 MBN 자회사 스페이스래빗으로 이적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로, 이들 셀럽들은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집을 각자 한 채 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간다.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위로, 공감과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전인화와 조병규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으며, 은지원과 김종민이 합류하며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KBS '1박2일'을 통해 이미 검증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자연스럽게'에서는 더욱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연스럽게'는 주요 출연진을 확정한 후 7월 중순 촬영에 돌입한다.

ich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