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해피투게더3' 박미선, 이봉원과 이혼설에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

'해피투게더3' ⓒ News1
'해피투게더3' ⓒ News1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해피투게더3'의 박미선이 각종 소문에 대해 말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전설의 조동아리-여름 특집 토크 MT’ 2탄으로 게스트 박미선, 이휘재가 출연해 국보급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박미선은 이휘재의 소문 등을 꼬집으며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나도 이봉원 씨가 이혼했다는 소문이 돌더라”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휘재를 비롯한 멤버들은 "못 들었다"라며 놀랐다.

박미선이 “하루는 시어머님이 나를 불러 앉혔다. ‘이혼 소문이 돈다고 해서 이틀동안 못잤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덧붙여 “찾아보니까 실체 없는 내용들뿐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미선은 “나조차 너무 기가막혀서 ‘내가 이혼을 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휘재가 앞서 두집살림 의혹을 폭로한 박미선에게 “그러니까 내말이 얼마나 기가 막히냐”라고 말했고, 박미선은 이휘재를 향해 그제서야 사과를 건네 웃음을 더했다.

더불어 이휘재는 유재석과 듀엣 그룹 프린스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과거 연예대상 이원생중계 당시 두 사람의 방송 초기 앳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영상 속 유재석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었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얼굴을 가리며 몹시 부끄러워 하며 "잘하려고 하는거 너무 꼴보기 싫다. 너 꺼져"라며 자신의 모습을 향해 격한 반응을 보였고, 급기야 영상 상영을 중단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jjm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