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너무 행복해" 데뷔 소감 전해

V라이브ⓒ News1
V라이브ⓒ News1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아홉 멤버들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24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fromis_9 DEBUT SHOWCASE "To. Heart from. fromis_9"'에서는 그룹 프로미스 나인의 아홉 멤버들인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가 출연해 팬 쇼케이스를 펼쳤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 무대로 팬들 앞에 등장해 발랄한 분위기와 함께 칼군무를 선사했다.

특히 팬들의 큰 환호를 안은 이채영은 9초 데뷔 소감으로 "팬 여러분들과 공식적인 만남을 갖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너무 행복하다"고 짧고 알찬 데뷔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새롬은 "앞서 기자 쇼케이스를 했는데 그때는 생각보다 많이 떨렸는데 이렇게 팬 쇼케이스에서 팬분들 함성소리를 들으니 긴장이 덜 되고 힘이 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종영한 Mnet '아이돌학교'에서 대중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9명의 멤버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로 이뤄진 그룹이다. 데뷔 앨범 ‘To.Heart’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됐다.

jjm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