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꿀잼' 단합대회로 뭉쳤다 '유쾌+비글 매력'
- 명희숙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NCT 127이 단합대회서 비글 매력을 발산한다.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오는 6일 밤 10시에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4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한다.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NCT 127 멤버들이 스스로 단합대회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주 방영된 3회에서는 ‘머리탁구’, 축구, 농구 등 다양한 구기 종목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6일 방송될 4회에는 공놀이 대결로 땀 흘린 멤버들을 위해 막내 해찬이 푸짐한 간식을 준비, 이 속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로 인해 더욱 흥미진진한 간식 타임이 그려질 예정이다.
더불어 윈윈이 숨겨왔던 예능감을 대방출하는 모습을 비롯해 이심전심으로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는 멤버들의 팀워크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윈윈의 중국어 스피드 게임’, 재현이 만든 규칙으로 긴장감 넘치게 진행돼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재현의 좀비 술래잡기’까지 다채로운 일정들로 단합대회의 하루를 채워가는 NCT 127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reddgreen3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