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만화주인공 이종석과 현실세계 한효주의 키스…2차 예고 공개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W-두 개의 세계' 예고편에 이종석과 한효주의 키스신이 담겼다.

MBC 새 수목드라마 'W-두개의 세계' 측은 13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2차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오성무(김의성 분)의 최고참 문하생인 수봉(이시언 분)이 "선생님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대사와 함께 웹툰 작가의 실종으로 시작한다.

이종석, 한효주의 'W-두 개의 세계'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 News1star / MBC 'W-두 개의 세계' 예고편 캡처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오연주(한효주 분)와 피습 당해 피를 흘리는 강철의 강렬한 첫만남에 이어 연주의 신분을 의심하는 강철의 비서 윤소희(정유진 분), 만화 주인공이 돼 오연주를 찾는 강철, 강철과 연주의 키스신, 강철의 교통사고와 "오늘이 마지막회가 될거야"라는 오성무의 목소리 등 인상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W-두개의 세계'는 현실 세계의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드라마다. 주인공 강철은 현실 세계가 아닌 웹툰 속 인물이며 강철의 팬인 오연주가 웹툰 속으로 들어간다는 설정이 파격적이다. 웹툰과 현실, 두 세계의 만남을 일러스트와 실사의 혼재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W-두개의 세계'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ppb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