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vs 무휼 맞대결 임박 '흥미진진'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과 무휼의 맞대결이 예고됐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 35회에서는 무휼(윤균상 분)이 척사광(한예리 분)의 진짜 정체를 눈치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휼은 자신을 왜 미행하느냐고 묻는 척사광에게 "어젯밤 낭자였느냐? 혹시 낭자가 척사광이냐?"라고 되물었다.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과 무휼의 맞대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ews1star/ 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화면 캡처

이에 척사광은 "나는 사실 실전 경험도 별로 없고 무림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전혀 모른다. 하지만 한가지는 안다. 무사님은 나와 싸우면 죽는다"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후 무휼은 스승 홍대홍(이준혁 분)을 찾아가 척사광이 사용하는 곡산검법에 약점이 있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홍대홍은 "곡산검법은 약점이 없는 기술"이라고 답해 무휼의 기운을 뺐다.

제자가 실망하자 홍대홍은 "차라리 검술에서 약점을 찾지 말고 칼을 쓰는 자에게 약점을 찾으라"라고 조언하며 향후 척사광과 무휼의 대결이 펼쳐질 것을 암시했다.

누리꾼들은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휼과 진짜 싸우나?",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긴장감 백배",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휼과 대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