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 아이유와 열애설에 "영화 보러 갔다가 낭패"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무림학교' 이현우가 아이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현우는 최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아이유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영화 보러 갔다가 낭패만 봤다"라고 답했다.

그는 이어 "영화관람을 끝내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전화가 계속 왔다. 회사에서 열애설 기사가 떴다며 이유를 물어봤다. 당시 아이유와 둘이서만 영화를 본 게 아니었다. 매니저도 동행했었다"며 "아이유에게 전화했더니 '신경 쓸 게 있느냐'라고 무덤덤하게 말하더라"라고 설명했다.

'무림학교' 이현우가 아이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News1star/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현우는 또 아이유와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느냐는 출연진의 질문에 "걔랑요?"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무림학교 이현우, 아이유와 그냥 친한 사이구나", "무림학교 이현우, 정말 여자로 생각하지 않는 듯", "무림학교 이현우, 아이유는 이미 다른 남자의 여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현우는 오는 2016년 1월11일 첫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연출 이소연)에서 모태 아이돌 윤시우 역을 맡았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