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냉대 '처음보는 차가운 눈빛'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후아유' 김소현을 바라보는 남주혁의 눈빛이 변했다.

26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 연출 백상훈 김성윤 / 이하 후아유)에서는 김소현(이은비 역)에 대한 모든 비밀을 알게돼 혼란에 빠지는 남주혁(한이안 역)과 그런 그에게 가슴 깊이 죄책감을 느끼는 김소현의 감정선이 최고조에 오른다.

'후아유' 김소현을 바라보는 남주혁의 눈빛이 변했다. ⓒ 뉴스1스포츠 /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병실에 입원한 남주혁과 그를 찾아온 김소현 사이에서 냉랭하고도 무거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무엇보다 김소현을 바라보는 남주혁의 눈빛은 지금까지는 절대 볼 수 없었던 차가운 모습으로 그에게 어떤 심경 변화가 생긴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그런 남주혁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눈물이 터질 것 같은 김소현의 표정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이안(남주혁 분)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은비(김소현 분)와 그런 은비를 외면하는 이안의 관계가 살얼음판을 걷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lee122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