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역대급 노출 '파격 시스루 입고 섹시댄스'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프로듀사' 아이유가 섹시 가수로 변신했다.

13일 공개된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 연출 표민수 서수민) 스틸컷 속에는 톱 섹시 여가수 신디로 분한 아이유가 '뮤직뱅크'에서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디는 데뷔 10년차 최정상의 톱가수로 무대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주관을 굽히지 않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신디는 파격시스루 패션으로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격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프로듀사' 아이유가 섹시 가수로 변신했다. ⓒ 뉴스1스포츠 / KBS2 '프로듀사' 스틸컷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엽거나 여성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치명적인 눈빛과 섹시한 안무를 거침없이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아이유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블랙 핫 팬츠와 시스루 패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속살이 보일 듯 말듯한 파격적인 블랙 시스루 패션과 함께 뇌쇄적인 눈빛, 고양이 같이 요염한 안무가 삼박자를 이뤄 아이유가 아닌 신디의 캐릭터에 걸 맞는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손을 잡았고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5일 밤 9시15분 첫 방송.

lee122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