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김소현·남주혁, 한밤 중 편의점 야식 데이트 포착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후아유-학교 2015' 김소현과 남주혁이 한밤 중 은근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9일 공개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 연출 백상훈 김성윤) 사진에는 편의점 테이블에 앉아 마주보고 있는 이은비(김소현 분)와 한이안(남주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에서 두 사람은 컵라면을 먹으면서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이은비와 한이안의 밀당 로맨스가 시작되는 것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극 중 10년 지기 소꿉친구인 두 사람은 지금까지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버스 데이트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기에 앞으로 또 어떤 케미와 호흡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다음 주부터 방송 될 5, 6회에서는 은비를 은별로 알고 있는 이안과 그런 그를 속여야 된다는 죄책감에 빠지는 은비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풋풋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이들의 로맨스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후아유-학교2015'는 오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