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현지 “허리 24, 엉덩이 36”…과거 맥심 모델 시절 보니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이현지가 화제다. ⓒ 맥심 코리아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이현지가 화제다. ⓒ 맥심 코리아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이현지가 화제다.

지난 5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모델 이현지와 정인영 아나운서, 배우 강예원이 출연한 가운데 '어머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지는 "당시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출연 경쟁률이 200대 1이었다"며 "뮤직비디오 찍을 때 춤은 평소에 가진 리듬감으로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자신의 스리 사이즈를 묻는 질문에는 "가슴은 그렇게 크지 않다"면서도 "노래 가사는 허리는 24, 엉덩이는 34인치라고 했는데, 실제 사이즈는 허리 24, 엉덩이는 36인치"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셀프 카메라에서 복근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등장한 이현지는 자신이 평소 즐겨 하는 하루 20분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현지는 "하루에 20분만 맨손으로 투자하라"면서 킹콩 자세가 돋보이는 '킹콩 운동법'을 선보였다.

한편, 이현지는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입상해 얼굴을 알린 모델이다. 배우 한채영을 닮은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다수의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 영화 '관능의 법칙', '욕망의 독 : 중독'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soho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