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 누나, 미모의 밸리댄서 '자유자재 움직이는 배'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줄리안 누나가 세계적 실력을 가진 밸리댄서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줄리안 누나 마엘은 최근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한 적이 있다. 줄리안은 '비정상회담' 멤버들과 그의 고향인 벨기에로 함께 여행을 갔다. 당시 줄리안 누나는 이란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던 멤버들 앞에 밸리댄스 차림으로 나타나 화려한 춤실력을 공개했다.

줄리안 누나인 마엘은 전세계에 5명밖에 없는 밸리댄스 레벨4 이상의 실력자로 알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줄리안 누나는 허리라인을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으로 프로 밸리댄서의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줄리안 누나 마엘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 News1스포츠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캡처

아울러 줄리안이 13일 방송된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에서 "누나에게 방송 섭외가 들어왔다. 곧 방송하러 한국에 올 것 같다"고 밝혀 줄리안 누나가 어떤 방송에 출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줄리안 누나를 본 누리꾼들은 "줄리안 누나, 세계 TOP5 실력이라니 엄청나다", "줄리안 누나 예쁘더라", "줄리안 누나, 훈남훈녀 남매네", "줄리안 누나 어떤 방송에 나올까"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