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소유 가슴 사이즈 공개 “내 가슴 D컵…만족하진 못한다”

배우 이하늬, 김정민과 씨스타 소유가 가슴 사이즈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전 세계 여성들의 화두, 숨은 가슴 찾기 방법이 공개됐다.
이날 황민영은 세 명의 여자 MC에게 “방청객 여러분도 사이즈를 공개했는데 MC들도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에 이하늬, 김정민, 소유는 당황한 듯 민망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김정민은 방청객을 향해 “나는 어떨 것 같느냐”고 물었고 방청객들은 “B”라고 외쳤다. 김정민은 “정확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자신이 B컵임을 인정했다.
이어 이하늬는 “내가 굉장히 큰 편이라 생각했다. 근데 그렇지가 않다”면서 “저는 C입니다”라고 고백했고, 소유는 “내가 큰 편이라 생각하면서도 거울을 막상 볼 때는 만족하진 못한다”면서 “여자는 한 달에 한 번씩 다르지 않냐. 나는 C와 D사이다”고 고백했다.
이에 김정민은 “여기서는 소유가 제일 언니다. 내가 막내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또한 이날 MC 이하늬는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할 때도 유행이 있다더라. 버선코 모양, 물방울 모양 등 그런 게 있다더라"면서 "저는 (수술)권유도 받았다. '모양을 해드리겠다'고 하더라. '아니 모양을 굳이 왜요?' 이랬더니 '요즘 버선코 모양이 유행이다'고 했다. 유행을 탄다는 게 놀랍더라"고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