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스테파니리, 남다른 교복 패션 '알고 보니…'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선암여고 탐정단'의 모델 출신 배우 스테파니리가 패딩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교복 패션을 뽐냈다.

스테파니리는 지난 16일 첫 방송 된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톱모델답게 웜 브라운 톤 교복에 풍성한 라쿤 퍼 디테일의 오트밀 컬러 패딩으로 스타일리시한 여고생룩을 완성했다.

그는 자신이 맡은 행동대장 역할에 어울리는 활동성이 강조된 패딩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전 세계 런웨이를 빛내던 모델로서의 매력도 함께 발산했다.

스테파니리가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톱모델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였다. ⓒ JTBC '선암여고 탐정단' 캡처

'선암여고 탐정단'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암여고 탐정단' 앞으로가 기대된다", "'선암여고 탐정단' 스테파니리, 모델이었구나", "'선암여고 탐정단' 스테파니리, 몸매가 장난 아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섬세한 연출과 코믹요소가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풍부한 연기경험의 아역배우 출신 진지희부터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그리고 한국 미국을 오가며 패션, 뷰티계 러브콜 1위 톱모델 스타파니리까지 신선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