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촬영 중 눈물 왈칵…무슨일이지?

남주혁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중 눈물을 흘렸다. ⓒ News1
남주혁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중 눈물을 흘렸다. ⓒ News1

(서울=뉴스1) 온라인팀 = 모델 남주혁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중 눈물을 쏟았다.

1일 제작진에 따르면 남주혁은 인천 인하사대부고편 녹화에 임하던 중 갑자기 눈물을 쏟아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강남과 함께 티격태격 장난을 치며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내던 터라 남주혁이 눈물을 쏟은 이유에 관심이 집중됐다.

당시 남주혁은 반 친구들과 함께 학교 뒤뜰에서의 야영을 준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뒤뜰 야영을 하며 저녁식사를 마치고 반 친구들 모두가 둥글게 앉아 고민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남주혁은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털어놓던 중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평소 장난기 많고 밝은 모습만 보이던 남주혁이 보인 의외의 모습에 제작진을 포함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남주혁의 눈물을 본 반 친구들까지 눈가가 촉촉해져 잠시 차분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순수청년 남주혁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1일 오후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주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주혁, 무슨일이지?", "남주혁, 본방사수해야겠다", "남주혁, 맨날 웃기만 했는데 왜 우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suyoung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