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딸기우유, 귀요미 쌍둥이 자매의 애교 퍼레이드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인기가요 딸기우유가 유니크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오후 2시3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그룹 딸기우유 멤버 웨이, 초아가 신곡 'OK' 무대를 선보였다.
딸기우유는 그룹 크레용팝 멤버 중 일란성 쌍둥인 초아와 웨이 두 명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이다. 독특한 안무와 무대 의상으로 매 앨범 주목을 받았던 이들은 유닛앨범 역시 유니크한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딸기우유는 커다란 빨대가 달린 딸기 우유를 연상케 하는 무대의상을 입고 앙증맞은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OK'는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을 필두로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의 이성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인기가요 딸기우유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딸기우유, 이름처럼 귀엽다", "인기가요 딸기우유, 남자팬 많은 이유 알겠다", "인기가요 딸기우유, 이름처럼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비스트, 송지은, S, 빅스, 레이나, 비투비, 보이프렌드, 밍스, 방탄소년단, 딸기우유, 알맹, 남영주, 대국남아, 비아이지, 퍼펄즈 등이 출연했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