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윤현민, 김슬기 올 누드 목격 '가슴에 시선 고정'
- 온라인뉴스팀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기자 = 연애의 발견 윤현민이 김슬기의 누드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난 15일 밤 10시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 연출 김성윤 이응복) 9회에서는 윤솔(김슬기 분)의 샤워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도준호(윤현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솔은 도준호가 갑작스레 들이닥치자 "너 뭐냐. 빨리 문 안 닫냐"며 소리쳤고, 도준호는 한동안 윤솔의 가슴 부위에 시선을 고정한 채 멍하니 있다가 어쩔줄 몰라하며 문을 닫았다.
도준호는 쿵쾅거리는 심장을 진정시키지 못하며 "아니 가슴 수술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왜 한다고 그랬지. 의외로 완벽하다"고 넋이 나간 듯 혼자 중얼거렸다.
이어 윤솔이 샤워를 마친 후 옷을 입고 나왔고, 도준호에게 옷 지퍼를 올려줄 것을 요구했다. 도준호는 떨리는 마음을 다잡으며 짐짓 아무렇지 않은 듯 윤솔의 옷 지퍼를 올려주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연애의 발견 9회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윤현민, 드디어 러브라인 형성하는 건가", "연애의 발견 윤현민, 김슬기와 어서 잘 됐으면", "연애의 발견 윤현민, 김슬기 누드보고 반했구나", "연애의 발견 윤현민, 김슬기와 잘 어울린다", "연애의 발견 윤현민, 이제 여자로 보기 시작했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