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연 허당 요리실력에 남궁민 폭소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배우 김소연이 허당 요리실력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 남궁민 홍진영 부부의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생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캠핑장에 절친한 동료 배우인 윤승아, 김소연, 서하준, 박효주를 초대해 요리대결을 펼쳤다.
남궁민의 친구로 온 배우 김소연은 궁극의 햄 요리를 선보였다. 김소연은 "내 평생 썬 햄 중에 제일 예쁘게 썬 거야. 햄이 내 맘을 흔드네"라며 햄을 엉망으로 썰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궁민은 "얼굴은 저렇게 생겨서 왜 저러냐. 얘 술 마셨어?"라고 말하며 김소연을 놀렸다. 그러자 김소연은 이에 굴하지 않고 "내 요리 완벽하다"고 받아쳐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요리 대결은 시청자 투표로 가려질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7월 4일 오후 5시까지 '우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우결' 김소연 요리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연, 진짜 허당이네", "김소연, 완전 웃기다 4차원이네", "김소연, 남궁민 구박에도 아랑곳 안하고 진짜 성격좋다", "김소연, 요리학원 다녀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