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보아 등장, 참가자들과 함께 '원드림' 열창

'K팝스타3 보아 등장'.© News1
'K팝스타3 보아 등장'.© News1

(서울=뉴스1) 온라인팀 = 가수 보아가 'K팝스타3'에 깜짝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 보아가 깜짝 출연해 톱10 참가자들과 합동 무대를 펼쳤다.

이날 'K팝스타3'에서 주목받았던 참가자들 알맹(최린, 이해용), 썸딩, 이채연, 이채령, 이채영, 장한나, 배민아, 남영주, 권진아,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류태경)이 'K팝스타3' 테마곡인 '원드림'(One Dream)을 열창했다.

열창이 이어지는 도중 시즌2까지 심사위원을 맡았던 보아가 등장했다. 보아는 'K팝스타3' 참가자들과 함께 '원드림'을 부르며 감동을 선사했다.

보아의 깜짝 등장에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은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버나드 박이 샘김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소속사로 JYP를 선택했다.

'K팝스타3' 보아 등장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보아 등장, 여신 포스 제대로였음", "'K팝스타3' 보아 등장, 심사위원들 정말 반가워 하는 것 같았어요", "'K팝스타3' 보아 등장, 시즌4에 다시 심사위원으로?", "'K팝스타3' 보아 등장, 기쁘다", "'K팝스타3' 보아 등장, 역시 여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