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기 아리사, '우결 세계판' 샤이니 키 아내…"잘어울려"

야기 아리사 인스타그램. © News1
야기 아리사 인스타그램. © News1

(서울=뉴스1) 온라인팀 = 가상 결혼 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그룹 샤이니 멤버 키의 아내로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호흡을 맞춘다.

18일 MBC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일본의 톱 모델 야기 아리사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5일 서울 근교에서 첫 만남을 가졌으며 실제 소개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진지하고 설렜다고 한다.

1995년생의 야기 아리사는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 외모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의 톱 모델이다. 일본 내에서 유명 잡지 모델과 여러 패션쇼에 서며 주목받고 있다.

야기 아리사는 제작진을 통해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가 된다"며 "친구 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 '우결'에 출연했던 2PM의 닉쿤과 같은 자상한 남편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샤이니 키 가상 아내 야기 아리사를 본 누리꾼들은 "'우결 세계판' 야기 아리사, 샤이니 키랑 잘어울리네", "'우결 세계판' 야기 아리사, 진짜 이국적으로 생겼네", "'우결 세계판' 야기 아리사, 오묘한 매력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