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천송이-도민준 로맨틱 키스에 딱이네!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가수 성시경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을 불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키스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극중 첫 조연을 맡은 천송이는 긴 대시기간을 기다리다 지쳐 잠이 들었다. 하지만 그 사이 촬영팀이 철수한 사실을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빈 촬영장에 혼자 남는다. 잠에서 깨 당황하던 천송이는 자신을 기다리는 도민준을 발견한다.
천송이는 "사람 마음 헷갈리게 하지 마라"며 도민준을 차갑게 외면했다. 그 순간 도민준은 천송이를 잡아 세워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다.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장면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배경음악으로 깔려 더욱 애틋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의 7번째 OST인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은 사전 예고없이 방송에서 깜짝 공개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성시경 '별에서 온 그대' OST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별에서 온 그대' 성시경 목소리에 마음이 녹네", "성시경 '별에서 온 그대' OST, 성시경 노래 풀버전은 언제 공개되지?", "성시경 '별에서 온 그대' OST, 오늘 방송 진짜 달달하다", "성시경 '별에서 온 그대' OST, 김수현 심장 녹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