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24일 첫방 앞두고 비행선 이벤트
SBS 라디오와 공동 진행…인증샷 찍으면 경품 증정
- 맹하경 기자
(서울=뉴스1) 맹하경 기자 =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가 SBS 라디오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벌인다.
SBS는 24일 한강 하늘에 'K팝스타3' 홍보 비행선을 띄워 인증샷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SBS 라디오 DJ의 안내멘트를 듣고 홍보 비행선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매회 50명에 한해 'K팝스타3' 로고가 새겨진 무릎담요를 경품으로 준다.
이벤트 내용을 안내해 줄 라디오 프로그램은 '이세준, 최재훈의 도시락쇼'와 '유영재의 가요쇼'다. 해당 프로그램에 #103.5 또는 #107.7로 인증샷을 담은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SBS 라디오 담당자는 "SBS 라디오를 잘 듣고 있다보면 비행선이 어느 지역에서 비행하고 있는지를 해당 시간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DJ가 안내해 드릴 예정"이라고 살짝 귀띔했다.
한편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이 심사를 맡고, 재능과 열정을 겸비한 톡톡 튀는 참가자들의 성장과정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는 24일 일요일 오후 4시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hkmae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