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댕댕포스' 출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서울=뉴스1) 서상혁 기자 =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반려견 전문 영양제 브랜드 '댕댕포스'를 출범하고, 관련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댕댕포스는 반려견의 주요 질환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맞춤형 펫 헬스케어 브랜드다.

예방의학 관점에서 영양소 보충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 유지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댕댕포스 종합건강' '댕댕포스 관절건강'으로 소화와 흡수율을 높인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을 사용해 알레르기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료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해 보호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댕댕포스 종합건강은 간, 눈, 면역, 피부, 항산화 등 반려견의 주요 건강 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성분을 담은 종합 영양제다. 특히 반려견 대상 임상 검증이 완료된 복합 기능성 특허 균주인 'L.Cripatus KT-11' 원료를 함유해 반려견의 면역력 증가 및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댕댕포스 관절건강 또한 NAG, 콜라겐, 콘드로이친, 히알루론산, 비타민D 등 기능성 원료를 한 정에 담아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최혜영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매니저는 "댕댕포스는 반려견 특성에 맞춘 성분·함량 설계를 기반으로,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생애주기와 건강 변화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펫 헬스케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hyu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