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피부건강 위한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 출시

"피부 건강·면역·항산화 고려…새로운 기준 마련"

유한양행 센스밸런스가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유한양행 제공)/뉴스1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유한양행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센스밸런스는 피부 건강을 위한 신제품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여성 피부 건강을 위한 브랜드 확장을 일환으로 출시됐다. 기존 콜라겐 제품에서 지적되던 비린 맛과 섭취 불편함을 개선해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은 개별인정형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GT을 함유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피부 건강 2중 기능성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케어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또 아연과 셀레늄을 함유해 면역 기능 강화와 항산화 효과 등을 제공해 피부 건강을 넘어 전신 건강까지 고려한 설계가 적용됐다.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코엔자임Q10 등 피부 탄력과 보습을 위한 핵심 부원료를 더해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센스밸런스 관계자는 "상큼한 복숭아 맛으로 기존 콜라겐 제품의 비린 맛 문제를 해결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뷰티 습관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간편한 액상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1포를 물 없이 간단히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편리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센스밸런스 관계자는 "콜라겐 스틱은 단순한 콜라겐 보충을 넘어 피부 건강과 면역, 항산화까지 챙길 수 있는 종합 솔루션"이라면서 "맛과 기능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