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日 국제식품박람회서 '세피지 앰플' 우수성 홍보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조아제약(034940)은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일본국제식품소재박람회에서 '세피지 앰플'을 선보이는 등 비즈니스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식품 소재 및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다. 전 세계 380여개 기업이 참가했고 약 3만 명이 참관했다.
조아제약은 이 자리에서 자사의 건강기능식품과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선보였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에서 최고 안전성 등급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한 용기로,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조아제약은 일본 바이어들에게 △특허받은 액상 용기 △건강한 컬러와 맛 △기능성과 사용자 편의성 등 자사 제품의 차별화된 요소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일본 내외의 주요 제조사 및 유통사와도 실질적인 공급 논의가 진행돼 수출 확대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K-Health Food(한국산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조아 세피지 앰플을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해 신성장 동력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