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A, '창립 25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성료

'Inspiring Innovation, Partnering the Future' 대상 선정

사진 왼쪽부터 대상을 수상한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조성진님, KRPIA 이영신 부회장. (KRPIA 제공)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KRPIA)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회원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슬로건 공모전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KRPIA는 지난 국내제약바이오산업의 발전과 국내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펼쳐온 노력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비전 및 미래지향점을 제시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했다.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에는 KRPIA 회원사 중 13개사 106개 팀이 슬로건을 제출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조성진씨(글락소스미스클라인)의 'Inspiring Innovation, Partnering the Future'(혁신으로 여는 미래)다.

조 씨는 "'Inspiring Innovation'은 혁신을 선도하며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KRPIA의 역할을 강조했다"며 "'Partnering the Future'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비전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 슬로건은 올해 예정된 KRPIA의 25주년 관련 모든 행사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심사를 담당한 KRPIA 관계자는 "해당 슬로건은 KRPIA가 혁신적인 신약 개발과 글로벌 협력을 통해 환자 중심의 치료 환경을 구축하고 제약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협회 창립 25주년을 맞아 회원사들의 혁신 신약 개발 노력과 국내 환자 및 산업과의 상생 노력을 조명하는 다양한 기념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상 외에도 4팀이 입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는 김요한(바이엘코리아), 박소영(입센코리아), 임영주(한국오노약품), 백대현(노바티스코리아) 등이다.

1derlan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