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척추학회서 글로벌 공급망 확대 미팅 진행

 엘앤케이 스파인이 'NASS 2025' 참가해 척추 관련 병원 의료진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제공)
엘앤케이 스파인이 'NASS 2025' 참가해 척추 관련 병원 의료진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엘앤케이바이오메드(156100)의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은 최근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규모의 척추 분야 국제 학회인 'NASS 2025'에 참가해 경추용 신제품인 높이확장형 케이지와 플레이트를 알렸다고 18일 밝혔다.

엘앤케이 스파인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로 참가해 자체 개발한 경추용 신제품 라인과 요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등을 홍보했다. 또한 주요 글로벌 척추임플란트 기업들과 대리점 계약 및 향후 미국 시장점유율 확대에 대한 전략적 논의더 진행했다.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은 기존 높이 확장형 케이지와 마찬가지로, 좁은 수술 공간에서도 척추체 종판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지 않고 삽입할 수 있는 구조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삽입 후에는 높이를 확장해 환자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신형 경추용 플레이트는 안전장치를 사용자 중심의 조작 체계를 업그레이드해서 편리하지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이번 학회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메이저사 경영진과 제품 공급과 관련된 협력 방안 및 세부 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NASS 2025 참가를 통해 당사의 경추용 신제품과 높이확장형 케이지 기술력을 글로벌 의료진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었다"며 "글로벌 메이저사와 협업은 확정된 일정에 맞춰 순항 중"이라고 설명했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