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유로스파인 2025 참가…유럽 공급망 확대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척추 임플란트 제조 전문 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156100)는 최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개최된 '유로스파인(EUROSPINE) 2025'에 참가해 높이확장형 케이지(Expandable Cage) 제품군을 홍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로스파인 학회는 북미 척추학회(NASS), 글로벌 척추학회(GSC)와 함께 세계 3대 척추 관련 학술 행사로 꼽히는 국제 학술대회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올해 처음으로 유로스파인 학회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유럽 의료진을 대상으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군 데모 시연 및 피드백 수집 세션을 진행했다.
또한 유럽 의료진 및 현지 대리점들과 향후 유럽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점유율 확대에 대한 전략적 논의를 진행해 유럽과 중동 등 신규 판로 확대 가능성도 모색했다.
특히 강국진 회장이 직접 나서 영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위스 등 유럽 주요국 경영진과 미팅을 진행하며 제품 공급과 관련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강 회장은 "글로벌 메이저사와 품질 계약은 현재 최종 단계인 품질 실사만 남아 있어 일정에 맞춰 순항 중"이라며 "현재 확정된 사안들을 기반으로 계약의 청신호가 켜졌다"고 말했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해 영국을 비롯해 스페인, 포르투갈 등 유럽 일부 지역에 이미 진출했다. 특히 영국은 유럽권 시장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판로를 최초로 개척해 제품을 사용한 의료진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