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즈바이오메딕, 'ASLS 미용의료기기 박람회'서 무바늘 기술 공개

 (바즈바이오메딕 제공)
(바즈바이오메딕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바즈바이오메딕은 오는 11~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ASLS)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부, 성형, 비만 등 관련된 최신 의료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연구 개발을 촉진하는 미용 의료 학술대회다.

바즈바이오메딕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주력 제품인 마이크로젯 기술 기반의 무바늘 약물 주입 기기 '큐어젯(CUREJET)'을 직접 체험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30평 규모의 부스를 통해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 아울러 미용, 성형 등 의료분야 전문가들과 제품 시연,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큐어젯의 핵심 기술인 마이크로젯은 주삿바늘 없이 약물을 원하는 위치와 깊이에 극소량으로 정밀하게 전달할 수 있는 초음속 마이크로 분사 기술이다.

초당 최대 20회 반복 주입이 가능하고 통증 및 감염 위험을 최소화해 시술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피부 리쥬브네이션, 흉터 치료, 탈모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바즈바이오메딕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젯 기술을 상용화해 현재 25개국과 유통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또한 마이크로젯 주입 기술 관련 특허 출원 및 등록 51건을 보유하는 등 기술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았다.

바즈바이오메딕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바즈바이오메딕이 보유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특히 마이크로젯은 기존 바늘 주사 시술의 한계를 극복한 차세대 솔루션으로, 국내외 의료진에게 주목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