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2025 인터참코리아'서 PDRN 프리미엄 제품 소개
신소재 히알라겐 함유 코스메틱 전시…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 이정환 기자
(서울=뉴스1) 이정환 기자 =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5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전시회로 매년 50여개국에서 약 3000명의 해외바이어가 방문하는 글로벌 무역 전문 박람회다.
제론셀베인은 홍보 부스를 마련해 셀베인 코스메틱인 △리차지 스킨 부스터 △하이퍼 리커버 앰플 △코어 리바이탈 크림 △바이오 앰플 마스크 △피디알엔 리커버 랩과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성분 △셀베인 스킨 부스터 및 수출용 PN 힐러 △클레덴스를 선보였다.
또 순도 99.9%의 PDRN 및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신소재 히알라겐을 함유한 제품군을 전시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뜻깊다"며 "제론셀베인의 철학과 진정성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바이오메디컬 기술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w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