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골프, 새 브랜드 캠페인 'GO CHASE MORE' 진행

"골퍼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더 추구하라"
SNS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

[편집자주]

코브라골프가 새 브랜드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브라골프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새로운 브랜드캠페인 'GO CHASE MO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브라골프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는 배경에는 골프 시장 내에서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비슷한 제품의 특징을 이야기하고 비슷한 제품 외관을 가지고 있는 골프시장에서 브랜드의 가치와 차별점을 강조하면 골퍼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 코브라골프의 생각이다.

코브라골프는 스스로에게, 그리고 골퍼들에게 "더 많은 것을 추구할 때(It's Time to Go Chase More)"라고 강조했다. 코브라골프와 함께 골프에서 '더 많은 것을 추구하라'는 의미다.

더 나은 스코어든, 더 나은 샷이든, 더 즐거운 시간이든, 골프하면서 골퍼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더 추구하라는 것이 이번 캠페인에서 코브라골프가 말하고자 하는 내용이다.



코브라골프 공식인스타그램에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채널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다크스피드' 드라이버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브라골프 관계자는 "코브라골프가 지향하는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는 브랜드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명확한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2.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3. 전문가 "김호중, 징역 15년·구속 가능성에 인정했을 것"
  4. 15세 소녀와 성매매한 20대 "공원서 7만원대 합의, 호텔로"
  5. 이유 없이 '황산 테러'당한 6살 태완이…수사 왜 멈췄나
  6. '축포 맞고 눈 부상' 아나운서 곽민선 "희망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