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대박 조짐'…앱 방문 최대 8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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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테이블' 3종.(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첫날인 25일 기준 전일 대비 하루 동안 앱 접속량이 평균 5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대별로는 최대 8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오후 1시 이후부터 평균 60% 이상 증가했으며, 앱 접속 증가가 가장 높았던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일 대비 80%가 늘어났다. 특히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평균 50% 늘었다.

또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수가 첫날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의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 공개된 e-프리퀀시 안내물은 게시 이후 10일간 약 650만명이 확인했으며 6만3000여개에 달하는 좋아요와 댓글 반응이 있었다.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대표적인 사은 행사이다. 올해 여름에는 이달 25일부터 7월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증정품 5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hakiroy@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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