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차이' 내세운 현대차증권…브랜드 정체성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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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증권 제공)/뉴스1

현대차증권은 처음으로 기업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내일의 차이'로 정해졌다.

고객 자산과 시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또 현대차증권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내세웠다.



신규 기업 홍보 영상도 공개한다.

이날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서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병철 현대차증권 사장은 "BI 정립과 광고를 통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하고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ingkong@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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