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황종화의 누구나 쉽게 배우는 경매 MASTER 과정' 재단장


                                    

[편집자주]

메가스터디 메가랜드 신규 강의 © 뉴스1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메가랜드가 '황종화의 누구나 쉽게 배우는 경매 MASTER' 과정을 재단장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강의는 가장 기본적인 경매 절차부터 진행되는 입문자들을 위한 기본반, 경매의 기본을 습득한 후 투자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심화반, 투자 물건의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해당 분야의 투자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박사과정 등으로 기획·출시됐다.

이번 2022년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수강자는 실제 낙찰사례, 분석사례를 통해 경매의 모든 케이스를 가장 최신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파트, 빌라 외에도 다양한 물건을 접해볼 수 있다.

경매에 관심 있는 초보 공인중개사 및 실무에 경매를 적용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 메가랜드는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기본+심화 MASTER 과정'은 기간은 늘리고 할인폭은 높였다. 박사과정 신청자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7만원 상당의 두인경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이 아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경매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ce@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3.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4.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5.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6.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