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TV, 제18회 2022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편집자주]

© 뉴스1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TV’가 제18회 2022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30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진행된 ‘202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올해 2월부터 한달 간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장점유율과 이미지, 재구매 의사, 만족도, 선호도 등 명품브랜드 고객평가를 시행하고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명품브랜드를 선정했다.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함으로써 국내 소비 수준과 품질을 향상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도다.

그 결과 ‘팬더TV’가 2022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라이브방송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팬더티비는 ㈜더블미디어가 전개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재미중독 라이브 방송’을 표방한다.



24시간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라이브 컨텐츠를 통해 음방, 먹방, 토크방송, 댄스방송, 게임방송 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BJ들에게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어 왔다.

팬더TV는 최근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온 방송인 신동엽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팬더티비 관계자는 “그 동안 팬더TV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언제나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1인 미디어 산업을 확장해가고 싶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