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같이 있을래?' 女동료 장난 카톡에 동거 여친 가출"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연…서장훈 "술 마실 때냐" 직언

[편집자주]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동거하던 전 여친과의 이별 후유증으로 시름에 빠진 남성의 사연이 시선을 모았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여자친구와 이별 후 매일 술독에 빠져 살고 있다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의뢰인은 "스무 살 때 일적으로 만난 여자친구와 사귄 지 1년 만에 3년간 동거를 했는데 어느 날 집을 나갔다. 연락도 안 된다"라고 털어놨다.

이별의 발단에 대해 의뢰인은 "일적으로 만난 여자가 저한테 장난으로 '오늘 밤 같이 있을래?'라고 하길래 '같이 있으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라고 답했다. 그런데 이 카톡을 보고 여자친구가 제가 자고 있는 사이에 집을 나갔다"고 말했다.



하지만 함께 출연한 의뢰인의 친구는 그것뿐 아니라 쌓인 게 있었던 거다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에 의뢰인은 "예전에 여자친구와 한번 다툰 뒤 친구들과 장난으로 '헌팅포차 가자', '유흥주점 가자'고 했다가 싸우고 풀었다"라고 이실직고 했다.

의심의 눈초리로 의뢰인을 바라보던 서장훈은 "가슴에 손을 얹고 정말 다른 사람을 한 번도 마음에 둔 적이 없냐"고 물었다. 그러자 의뢰인은 "한 번도 없다. 매일 퇴근하고 집 가고 그렇게만 살았다"며 "양가 부모님이 서로 만나는 것도 아시고 결혼 준비까지 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네가 정말 간절하다면 술 마실 때가 아니라 죽기 살기로 빌어야 한다. 어떻게 해서든 미안하다고 사과해야 한다. 최선을 다해 네 마음을 전해라. 하지만 만나지 않겠다고 하면 포기해야 한다"라고 직언을 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2.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
  3.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