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첫 결제 이벤트…최대 3만 포인트 지급

10월15일까지 '페이코'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첫 결제 시 포인트 100% 지급

[편집자주]

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페이코’ 첫 결제 이벤트 진행 (NHN페이코 제공) © 뉴스1

NHN페이코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최대 3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오는 10월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처음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을 보장하는 포인트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선물상자를 받은 선착순 1만명에게는 최소 3000포인트부터 최대 3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페이코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소 결제 금액 조건이 없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포인트와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적용되는 2% 적립 혜택도 그대로 제공된다.



애플 앱스토어 내 페이코 결제는 애플 ID 계정 설정에서 지불 방법으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를 한 번 지불 수단으로 등록하면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 동일한 애플 ID로 연동된 모든 애플 단말에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유료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실효성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간편한 페이코 결제를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hwayeo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배 속 가득 43㎏ 똥"…3개월 화장실 못 간 남성 응급실로
  3.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4.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5.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6.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