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유퀴즈' BTS 뷔 "아빠가 더 잘생겼다…내 꿈은 그냥 아빠"


                                    

[편집자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 뉴스1

'유퀴즈'에 출연한 뷔(김태형)가 아버지를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 가운데 뷔는 RM과 함께 인터뷰에 나서 연습생 시절을 떠올렸다. 뷔는 과거 숙소 생활에서 가족을 자주 못 보는 게 힘들었다고 밝혔다. "부모님이 거제도에 계셨다. 한번 서울 오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30분 보려고 오신 거다. 그게 마음이 좀 짠하고 그랬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아빠가 우유, 빵 여러 개를 사 오셔서 멤버들이랑 같이 먹으라고 하시더라. 아빠가 주말에 와서 놀고 다시 갈 때가 슬펐다. 어린 마음에 막 울고, 가지 말라고 그랬다"라고 덧붙였다.



뷔는 아빠에게 "그만두고 싶다"라는 말을 한 적도 있었다고. 그는 "연습생 생활이 너무 힘들다 보니까 그만하고 싶다고 울면서 전화한 적이 있었다. 아빠가 '힘들면 그만해도 돼. 다른 직업 많으니까 찾아보자' 그렇게 말씀해 주셨다. 그러니까 제가 할 말이 없더라. 그 말을 꺼냈다는 자체가 창피했다. 시간이 지나니까 그 말이 되게 감동이더라"라고 털어놨다. 

특히 뷔는 "꿈이 아빠"라고 밝혀 훈훈함을 선사했다. "제가 아빠를 많이 닮았다. 성격도 아빠를 닮고 싶어한다. 제 꿈이 그냥 아빠다"라는 말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부모님 입장에서 너무 잘생긴 아들이라며 뷔의 외모를 극찬했다. 그러자 뷔는 "아빠 옛날 사진 보면 아빠가 더 잘생겼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뷔는 가식 없는 솔직한 매력도 뽐냈다. RM이 평소 자주 하는 말에 대해 "아무래도 멤버들이 싫어할 말을 자주 한다. 회사랑 중간 다리 역할을 하니까. '이제 슬슬 관리 좀 하자' 이런 말을 한다"라고 털어놓자, 뷔는 "RM이 '하자'라고 하면 저는 '힘든데?' 한다"라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뷔는 또 부러운 사람, 한번쯤 살아보고 싶은 사람으로 유재석을 꼽았다. 그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 가운데 뷔는 "'패밀리가 떴다' 한번 해보고 싶었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