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한결x남도현 H&D, '엄브렐라' 이미지 공개…카리스마


                                    

[편집자주]

이한결 남도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1

이한결X남도현(H&D)이 신보 자켓 이미지까지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20일 이한결X남도현(H&D)은 공식 사회관계망계정(SNS)을 통해 굿바이 스페셜 포토북 앨범 '엄브렐라'(Umbrella)의 재킷 이미지를 공고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엄브렐라'의 타이틀곡 '우산'은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 몽환적인, 클래식한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이한결, 남도현(H&D)의 굿바이 스페셜 앨범은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북 앨범으로 자신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포토북을 한정 판매할 것이라 밝혔고, 이번 제작되는 포토앨범은 124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과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엄브렐라'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이한결, 남도현(H&D)은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끝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히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공개.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배 속 가득 43㎏ 똥"…3개월 화장실 못 간 남성 응급실로
  3.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4.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5.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6.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