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장동민, 원두막+텃밭 갖춘 200평 전원주택 공개


                                    

[편집자주]

JTBC © 뉴스1
개그맨 장동민의 전원생활 로망을 가득 담은 신축 원두막과 아름다운 주택이 공개된다.

9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강원도 원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장동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인생 첫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장동민에 집에 도착한 3MC는 푸른 산과 맑은 강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동민은 "아직 감탄하기 이르다"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간이 생겼다며 저택을 자랑하기 시작했다.

집 안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텃밭에 들른 장동민은 직접 기른 고추, 수박, 참외, 토마토 등을 소개하며 제철 과일을 즉석에서 수확해 대접하겠다고 3MC를 원두막으로 안내했다. 원두막을 본 장윤정은 "건물 수준"이라며 놀랐고, 장동민은 "최근에 새로 지어 방송에 최초로 공개하는 것"이라며 뿌듯해했다. 3MC는 장동민과 함께 원두막에 앉아 과일을 먹으며 평화로운 농촌의 매력에 푹 빠졌다.

장동민의 집에서 취미생활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로망이 실현된 지하 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즐겨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PC방과 골프 방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설이 완비된 골프 방에서 연습은 물론, 영화 감상이나 축구 경기 관람도 할 수 있다고. 이어 장동민은 효심을 가득 담아 어머니 전용으로 옥상에 연 골프 연습장도 최초 공개했다.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유세윤은 "장동민이 워낙 소문난 효자"라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그의 집에는 생후 40여일 된 강아지가 함께 해 3MC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서장훈은 강아지의 '심쿵' 매력에 푹 빠져 이름을 지어주고 안아주는 등 방송도 잊고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

푸른 산과 맑은 물이 어우러진 명당에 위치한 장동민의 꿈의 전원주택은 이날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고현정, 정용진과 도쿄 신혼생활 회상…"日서 3년, 혼자였다"
  2. '월1억' 국숫집 여사장 실종…용의자 "혈흔? 관계 때 코피"
  3. "밥 준 내가 잘못"…피식대학이 혹평한 백반집 사장님 '울컥'
  4. 김호중 '텐프로'서 3시간 넘게 머물렀다…귀가땐 VIP 서비스
  5. "침대 눕혀 만져"…유재환, 피해자 주장에 "죽이려 작정했나"
  6. 이수민 "비공계 계정 욕설 유포돼…어린이 프로 오래해 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