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전처 조카와 열애 3개월 뒤 살림차린 '슈퍼스타'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축구 선수 헐크, 결혼으로 '막장 드라마' 완성

[편집자주]

결혼 소식을 알린 축구 선수 헐크와 전처의 조카로 알려진 카밀라, Givanildo V. De Sousa- Hulk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단순히 모든사람에게 축복을 바라면 안될 골인(결혼) 소식이 들려왔다.

영국 신문 데일리메일, 더선 등은 지난 12월 "헐크가 12년간 뒷바라지해준 전처의 조카 카밀라와 열애 중"이라고 일제히 보도한 바 있다.

전처의 조카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축구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소식을 전한 헐크가, 이번엔 전 처의 조카와 새 살림을 꾸렸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을 더 큰 충격에 빠뜨렸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뒤 불과 3개월의 시간뒤 그 막장드라마에 종지부를 찍어버린 것이다.



결혼 소식을 알린 축구 헐크와 그의 가족들 단란했던 모습, Givanildo V. De Sousa- Hulk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중국 슈퍼리그 상하이 상강의 핵심 공격수인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의 '헐크'는 우리나라 프로 축구팀과 아시아챔피언스리그를 통해 맞대결해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국외 여러 매체들은 지난 23일(한국시간) 헐크와 카밀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헐크가 마침내 전처의 조카 카밀라와 결혼했다"고 일제히 전했다.

둘은 열애 당시에도 SNS에 이를 공개적으로 알리는 등 과감한 행보를 보였다.

카밀라는 이모인 이란(헐크의 전처)의 SNS에 "이모에게는 불편한 상황이겠지만, 여전히 이모를 사랑한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평소 헐크 선수의 전처는 조카를 가장 아꼈다고 알려져 헐크 선수에 대한 팬들의 뭇매는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