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감기 조심하라했는데"…차인하 사망에 "믿기지 않아"


                                    

[편집자주]

차인하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차인하(27)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큰 충격에 빠졌다. 사망 보도가 나오기 전날까지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차인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감기 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컵을 든 채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차인하의 소소한 일상 모습이 담겼다. 

3일 수서경찰서는 차인하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된 것을 확인했다. 정확한 사인은 파악되지 않았으며, 경찰 관계자는 "현장상황과 범죄 혐의점 등 구체적으로 확인해줄 수 있는 내용은 없다"고 말했다. 

차인하의 사망 소식에 팬들과 시청자들은 인터넷과 모바일에 "어제도 감기 조심하라며 인스타 올린 것 봤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아 믿기지가 않아요" "'하자있는 인간들' 방송 중인데 무슨 일인지" "눈여겨본 신인배우였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등의 글을 남기며 충격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차인하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과 드라마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했다.

또한 판타지오에서 기획한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도 활동했다. 또한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하자있는 인간들'의 주요 배역이자 주인공 주서연(오연서 분)의 둘째 오빠 주원석 역으로 출연 중이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2.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
  3.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