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설리에 "내 전부 제일 소중한 진리…사랑하고 고마워"


                                    

[편집자주]

김선아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김선아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고(故) 설리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김선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내 전부, 제일 소중한 설리야"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글이 담긴 메모장을 캡처해 올렸다. 

그는 "일어나서 정신을 차려보니까 아직도 세상이 무너져있어. 혹시나 거기도 외로운 곳일까. 걱정도 많이 되고 믿어지지가 않아"라고 털어놨다. 

또 그는 "얼마 전에 '나밖에 없지?'라고 사랑스럽게 웃으면서 말한 너인데. 너밖에 없는 나는 정말 심장이 너무 아파서. 아픈 거 제일 싫어하는데 아무리 때려도 심장이 너무 아파. 심장이 없고 싶어"라고 슬픈 마음을 고백했다. 



끝으로 김선아는 "진리가 사랑한 사람들 내가 잘 챙겨줄게. 잘 지내도록 노력할게.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고맙고 또 고마워"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생전 설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김선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댄 채 깊은 친분을 드러내고 있어 뭉클함을 더한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와 관련해 경기 성남수정경찰서는 지난 16일 "이날 오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진행된 설리 부검에서 '1차 부검 결과, 외력이나 외압 등 기타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는 의견을 구두 소견으로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