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허니마라치킨’ 요기요 추석 할인 이벤트 진행

이경규가 개발참여한 ‘허니마라치킨’ 평일 2천원·주말 3천원 할인
허니마라치킨 주문 시 미니사각피자도 무료로 증정

[편집자주]

돈치킨 허니마라치킨(사진제공=돈치킨) © 뉴스1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대표 박의태)은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추석이 포함된 9월 한 달간 평일에 허니마라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의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도 계속 진행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요기요를 통해 돈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허니마라치킨 주문 시 미니사각피자를 추가 증정해 매콤한 허니마라치킨의 맛으로 달궈진 혀를 달래준다.

돈치킨과 이경규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은 화자오와 산초로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살리면서 100% 국내산 벌꿀로 달콤함을 더해 혀를 달래 준다. 돈치킨의 주주이기도 한 이경규는 ‘허니마라치킨’의 개발과 네이밍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기자간담회에도 직접 참석해 ‘허니마라치킨’의 탄생 스토리를 설명하기도 했다.

돈치킨 관계자는 “이경규 이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허니마라치킨’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다가오는 명절에도 이벤트가 계속되는 만큼 온 가족이 다 함께 마라의 화끈하게 얼얼한 매운맛과 벌꿀의 달콤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가 주주이자 이사로 참여한 구운치킨 전문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3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 치킨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food@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